[당 문서기록보존과 - 계엄령 발령] 반헤타 동맹의 문답 - 이 동맹에서 받지않는 태클 反APH임시동맹

[보통의 전범피해국 사람입니다(헤타리아 반대 동맹)] 이 동맹에서 받지않는 태클  ◀ 여기서 이어집니다. 
개인적으로 추가한 건 노란색으로, 원문에서 중요하다고 여겨지는 것은 밝은 녹색으로 표기합니다.

 

 





[1.] 헤타리아는 2차 세계 대전 만화가 아닙니다!

->원래 제목이 Axis Power Hetalia인건 아시죠? 죄송한데 Axis가 뭔지 모르시나 보군요? axis가 가지고 있는 뜻 중 하나는 【정치】 추축(樞軸) 《국가 간의 연합》;[the Axis] 독일·이탈리아·일본 추축국 《제2차 대전 때의》 입니다. 그리고 헤타리아가 헤타레+이탈리아란건 아시죠? 주축 파워 헤타레 이탈리아. 이쯤되면 별 할말도 없네요.


[2.] 헤타리아 안티가 아니시라면 팬덤 스샷과 엔솔글은 왜 올라온거죠?
-> 팬덤 스샷은 헤타리아가 해롭지 않다고 외치는 분들을 위해서 올린거구요. 안해롭다고 생각하신다면 이젠 할말없습니다. 자긴 동아시아 핥지않았으니 괜찮다(사실 이것도 별로 괜찮을것도 없어보입니다. 그 국가에 대해 실례구요.)는 분들 최소한 팬덤 관리는 해주십사하고 올렸습니다. 그다음 엔솔관련. 처음에는 별로 올릴 생각없었습니다. 이미 넷상에 쭉 올라와있고 제가 추가로 정리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는데, 어느분께서 잘못되었다고 하시고 증거가 있다고 하니 증거를 올려달라고 비공개 덧글을 올려주셨습니다. 물론 그분 리플은 제가 스샷을 찍어뒀음으로 익명처리해서 올릴 수 있습니다. ^ㅅ^


[3]. 엔솔은 내부에서만 통판 할 생각이었습니다.
-> ^ㅅ^ 통판만 할 생각이 아니라는 증거는 이미 올렸습니다. 19금 이야기는 스루하죠 그게 어떻게 15금이 될 수 있나 궁금하긴하지만 15금이라고 하시니 그렇게 넘기겠습니다. 그리고 정작 엔솔 총대분은 아무말씀 없으셨는데 카페장께서 나셔서 봤자. 꼬리자르고 우린 아니라능! 이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되려 총대분이 불쌍해보입니다. 그리고 거기 사과문보니까 헤타리아를 최대한 가볍게 보겠다고 하셨죠? 어떻게하면 저희와 계속 반대로 부딪치는길로 가시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해당 증거물. 순서대로 보시라. (날짜표기 주목)>



 


[4.] 저희도 다 알거든요? 작품 잘못된거 알고있고, 저희도 작품 깔꺼 다 까면서 보거든요? 그러니까 저희 까지 마시죠?
-> 아시면 안보셔도 된다고 말씀드려놨습니다. 전 별로 그쪽분들께 관심없어요 ^ㅅ^ 걍 포기했습니다 나가주세요. 귀막고 눈막고 다막은 분들께 뭐라고 할까요?


[5.] 작품 보고 이야기하시죠?
-> 안보고 비교글이 나올까요? 참고로 모든 사람들이 헤타리아에 대한 감상이 똑같을것이라는 착각을 하고 계시지는 않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문제의 난징대학살 모에화>



[6]. 애니엔 한국 안나와요.
-> 애니만 까는걸로 보이세요? 대량학살과 인종청소, 그리고 전쟁범죄가 따라다니는 전쟁 그 자체를 모에화한 헤타리아 자체가 문제입니다. 한국의 유무 여부는 부차적인 문제입니다.


[7.] 일제강점기 제대로 안나와요.
-> 안나온게 더 문제라는 생각은 안드세요? 이스라엘 문제처럼 왜 내뺀거죠? 화끈하게 병신만들어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한국만의 문제가 아니라고 위에서부터 누누히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작가라는 작자가, 브라질은 왜 안나오느냐는 말에 '브라질을 웃음거리로 만들수가 없다'라고 한 건 왜 그랬는지 생각해보세요.



[8.] 이스라엘은 그때 국가가 없었어요.
-> 국사시간에 조셨습니까? 아니면 오래되서 잊으셨습니까? 그때 우리나라는 이미 속국이라서 우리나라도 나라없었을때입니다. 그리고 국가가 아니라서 안나오는거면 국제사회에서 국가로도 인정받지 못하는 씨랜드는 뭘까요?  그리고, 중세 유럽의 국가였던 신성로마제국은 왜 내보냈으며, 중세유럽의 인물에게 왜 고대 로마의 갑주를 입혔는지 생각이 안나요?


[9.] 그럼 희생자분들이 모누 돌아가시면 핥아도 되나요?
-> 성인분이시라면 걍 할말이 없네요. 걍 뒤져주시는게 세상에 이득이 될것 같습니다. 라고 이야기하고싶지만 정말모르는 분들을 위해 남깁니다. 강호순사건이나 유영철 사건 피해자 분들 이미 돌아가셨으니 그분들 모에화해서 덕질해도 되겠네요? 아니면 정말 언급하기 싫은데 나영이도 죽었으면 모에화 시켜서 멋졌으면 핥으셨을껍니까?


[10.] 강호순 사건이나 유영철이나 어떻게 그런 반 인륜적인 사건들로 저희를 비교하십니까?(보통 욕이오지만 삭제)
-> 까놓고 말해서 그쪽에서 그렇게 핥는 세계 2차 대전의 별명이 인류 역사상 가장 잔혹한 전쟁이란거 모르십니까? 모르면 이참에 머리에 넣어두시구요. 대놓고 말해서 저런 살인사건들 전쟁중에는 흔해빠진일에 불과합니다. 수십, 수백만을 넘어서는 사람들이 죽고 다쳤습니다. 총에 맞고 폭탄에 찢기고 칼에 찔리고. 적군 총에만 맞았을것 같죠? 아니에요 쏘다보면 앞에있는 아군도 맞습니다. 결국 아군끼리도 서로 죽일수가있어요. 저건 성폭행이라구요요? 전쟁에 성폭행이 없었을까요? 위안부만 봐도 답 나오는데? 아니면 모두 모여있기때문에 핥아도 된다고 생각하세요? 개인의 일이 아니라 국가별 단체별 일이니까? 그것들을 하나하나 나누면 개인들의 일입니다. 참 잘들 노시네요. 그리고, 니네 조두순 모에화도 헤타리아와 엮어서 했잖아요. 증거는 보관중이니 거짓말은 그만하세요.


[11.] 일본 애니 보시지 않으세요? 그쪽도 보시면서 뭘까요? 취존중 해주시죠?
-> 말도 안돼는 소리하지 말아주세요. 일부에서는 열폭 혹은 취존중, 심지어는 '일본애니 보는 넘들이 왜 지랄인가'라고 하시는데요, 과연 이것들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 독일에서 만든 영화 VS 독일에서 만든 '나치독일 찬양 및 인종청소 옹호 및 미화하는' 영화
◆ 미국에서 만든 영화 VS 미국에서 만든 '제국주의 패권 및 인종차별 옹호 및 미화하는' 영화
◆ 일본에서 만든 애니 VS 일본에서 만든 '제국주의 패권 및 타국침략 옹호 및 미화하는' 애니


 

 

 
물론 해당 서브컬쳐 작품의 인물들이 인종차별주의적,전범미화적,혐한성 발언을 작품 내에서 했다면 문제가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애니나 만화에서는 보기 힘듭니다. 하지만 헤타리아는 노골적으로 메세지를 보여주고 있지요?

이해 안가면 걍 그대로 사세요. 나중에 하이킥이라도 하실 수 있게되길 빌게요.


[12.] 거 또 혐한물이라고 또 까시네. 취존중하면 될꺼 가지고 까지 마시죠. 파시즘 존나 심하네.
-> 대중 파시즘과 연관짓지 말아주세요. 프랑스와 독일 등의 서유럽 국가와 나치독일의 레벤스라움 프로젝트에 당한 동유럽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나치독일'에 관한 기억에 대한 반응을 파시즘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물론 우리가 보이는 반응이 반일감정에 기초했다는 말은 '반정도는' 일리는 있습니다. 하지만 문화적 차이가 아닌 역사적 기초 문제의 차이입니다. 결정적으로, 만화라는 소재를 통해 인종차별주의와 전체주의, 그리고 전쟁을 모에화하는 건 누구일까요?


[13.] 가상의 문제를 가지고 너무 예민하는 구는게 아닌가?

문학은 가상이다.
가상은 현실이 아니고 현실과 가상을 구분 못하는 녀석들은 그야 말로 바보다. 이건 당연한 이야기 이다.
그러나 가상을 창조하는건 현실이다.
가상은 완벽한 무에서 창조 되지 않는다. 그 무를 창조하는 유가 있어야 존재할수 있다. 여기서의 유는 현실이다.
현실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가상은 그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 또한 가상은 그를 만든 이의 생각 또한 담고있다. 현실이 기반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가상이다. 그런데 이 가상에서 문제 되는 이야기가 생겨났다면 그건 현실에서 또한 문제가 있다는 뜻이다.

그리고 가상은 얼마든지 현실을 창조 할수 있다.
무슨 소린가 싶겠지만 이건 얼마든지 가능한 이야기 이다.
마르크스의 저서 '공산당 선언'을 예로 들어보겠다.
'공산당 선언'은 마르크스가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향에 대해 적어 놓은 책이다. 이는 글로 만들어진 가상의 세계이다.
그러나 이는 세계에 퍼졌고 이 가상에 감화된 현실의 인간은 행동을 하였다. 공산당을 옹호하는 모임이 탄생하고 결국에는 러시아에서는 그 가상의 의견을 바탕으로한 체제, 공산당이 설립 되었다.
이것은 극히 일부의 이야기이다. 드뤼피스 사건을 재조명 시키고 결국 드뤼피스를 무죄 석방 시킨 에밀졸라의 '나는 고발한다', 여성과 남성의 관계에 대한 재조명과 여권 신장에 도움이 된 희곡 '인형의 집'등등 가상이 현실에 영향을 끼친 예는 무궁무진 하다.
그런데도 가상은 아무 죄가 없는가?


덧글

  • 가필드 2011/02/19 13:12 #

    정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터미베어 2011/02/19 13:42 #

    거참 보면 볼수록 이뭐...
  • ArchDuke 2011/02/19 14:34 #

    씨랜드가 뭐죠
  • 아야소피아 2011/02/19 21:14 #

    저 난징대학살 부분 볼 때마다 이가 갈립니다.

    저걸 모르고 빠짓을 하면 개념이 없는 저능아들이고,
    저걸 알면서도 빠짓을 한다면 딱 잘라말해 인간쓰레기들입니다.
  • 세피아 2011/02/19 23:01 #

    어차피 저런 것들은 그저 갈아버려야 할 잡 쓰레기들입니다.

    당장에 쫓아가서 모조리 갈아버려야 합니다. ㄱ-
  • 만슈타인 2011/02/28 06:34 #

    정리하느라 수고... 일단 일반인들 설득대상으로 해야지 또라이들에 대한 단순 분노표현은 경계
  • LVP 2011/02/28 09:49 #

    가필옹(?) / 저야 그냥 있던거에 첨가만 한것뿐이니....(예전에 저쪽 문답작성 소스를 주긴 했긴하지만..)

    터미베어 / 답이 없는 어린이들입니다. 넴

    ArchDuke / 씨랜드 공화국이염. 거거뜰은 국제외교에서 인정도 못받는 정식 국가도 아닌데...

    아야소피아 / 난징대학살 뿐만 아니라, 역사 전반에 개드립을 쳤더라고요..(...)

    세피아 / 쟤들 냅두면 우리까지 다죽습니다. 암요. 'ㅅ'!!

    만슈타인 / (몇명과 합동으로) 저 문답작성할 2009년 당시에도 죽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도 글이 남아서 보존이 가능했음 '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 당(黨) 메인 시스템


[본 블로그의 규칙 둘 - 눌러서 읽으세요]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andle



This site is certified 53% EVIL by the Gematriculator

free counters



Get your own Box.net widget and share anywhere!



-민주주의 지지 자작문장(紋章)-


-Hail to Freedom of Speech!!-


-This blog support these newspapers-


by 당수 직속기관 - 정치위원회
by 당수 직속기관 - 역사연구소

유사역사아웃

본 블로그는 아이마스2를 인정하지 않습니다